도심과 아웃도어를 지배하다! 나이키 에어 맥스 고어돔 2025 완벽 리뷰

Nike Air Max Goadome, 이 정도면 거의 도시형 그루터기?!

시티바이브 퐁! 아웃도어 바이브 퐁퐁! 여러분, 지난 시즌 묻고 따블로 가는 그 신발이 돌아왔습니다. 바로 그 이름도 건장한, Nike의 ACG(올 컨디션 기어) 라인의 Air Max Goadome이 컴백했어요. 사실 이 친구는 스트리트에서 빼놓을 수 없는 레전드템이라구요!

이 신발의 귀환은 말 그대로 “사는 게 다 험난한데 발이라도 편하게”를 외치는 2025년형 패션 마니아들의 고막을 사로잡는 소식이랍니다📢


험준한 길 위, 너만 믿는다! – Air Max Goadome 디자인 디테일

우선, 이번 Goadome은 실루엣부터 강철 체력 뿜뿜! 기존보다 살짝 업그레이드되어, 방수 가죽 갑피에다가 두툼한 패딩 발목, 그리고 러버솔까지 무장 완료✨

풀렁풀렁 비 오는 날이나, 으슬으슬 바람 부는 계절에도 끄떡없고요! 나이키 에어의 상징, 풀렝스 에어 쿠셔닝으로 충격 흡수는 물론이고, 걸을 때마다 리듬감 있게 🕺 으쓱으쓱!

그리고 이건 또 뭐지?! 항상 사랑받는 ACG 로고가 미드솔에 엠보싱으로 새겨져 있어서, 심플하지만 존재감만은 FLEX!


“심플 이즈 더 베스트” 컬러웨이 3종 세트

단순히 얘네가 돌아온 게 아니라… 컬러도 아주 찰떡같이 잘 뽑혔어요!

  • Black/Sesame/Neutral Olive : 어반 스트리트 감성 종결판! 미니멀 & 카고룩과 찰떡!
  • Summit White : 화이트룩 마니아들이 울고 갈 비주얼🥺
  • 올블랙 : 이건 설명이 필요 없는 시크함 + 범용성👍

개인적으로 제가 찜한 건 Black/Sesame 조합! 세련된 듯 튼튼해 보이면서, 그린톤도 은근 감각적이잖아요?


2000년대 힙합 스타일의 리턴! Goadome의 히스토리

이 Goadome… 걍 튼튼한 부츠가 아니에요. 처음 출시된 2000년에, 뉴욕 스트리트 힙합씬에서 그야말로 “대물”로 치켜세워지며 팀버랜드 대체템으로 부상! 나이키 특유의 유연한 느낌은 물론, 스트리트 무드까지 몽땅 섭렵했었죠.

심지어 Supreme가 2021년에 뱀피 버전으로 콜라보 했을 만큼, 하입비스트들 사이에선 전설로 남았던 아이템이랍니다💥 이번 컴백 소식에 벌써 귀 쫑긋한 사람들 많지 않을까요?


스타일링 팁! 어떻게 신으면 찢을 수 있을까?

✔ 꾸안꾸 룩에는 조거팬츠에 소매 늘어진 후드 하나 걸쳐주면 딱!

✔ 올블랙 코디엔 오히려 화이트 컬러 Goadome으로 포인트 줘보세요.

✔ 에센셜 팬츠나 테크웨어 팬츠랑 매치하면 그냥 시티 탐험대 느낌 나요. 그런 거 좋아하잖아요 우리~


Goadome, 어디서 살 수 있어?

이번 시즌 Goadome은 Nike 공식 홈페이지에서 바로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200(약 27만 원대로 예상). 가격이 살짝 있으나, 완성도와 감성, 실용성까지 따져보면 착한 구성!

도심에서도, 캠핑장에서도, 갬성 찍는 인생샷에서도… 이 신발 하나면 다 되잖아?! 여러분, 이번 시즌에도 스타일은 발끝에서부터 완성된답니다🔥


#나이키, #에어맥스, #고어돔, #나이키ACG, #스트리트패션

Similar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