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 도트 원피스! 피크닉 인생샷 각🎈”
‘아뗄릭 빅도트 브이넥 반소매 빅사이즈 원피스’를 처음 마주했을 때, 마치 수많은 별이 밤하늘에 총총히 박혀 있는 듯한 사랑스러운 도트 패턴에 그만 마음을 빼앗겨 버렸어요. (도트 무늬는 늘 옳다, 인정?) 실제로 옷을 입어보니, 자연스럽게 몸을 감싸주는 핏이 너무나 부드럽고 포근해요.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기분이랄까요. 가격대도 39,030원이니까 부담 없이 구매하기 딱 좋답니다.

사실 MZ세대인 저희는 실용성을 중요하게 생각하잖아요? (간편함이 최곤데~) 아뗄릭 원피스는 반소매라서 덥지도 춥지도 않게, 완벽한 실내외 데일리룩을 완성해줘요. 브이넥 디자인은 목선을 예쁘게 드러내 주니까 심플한 목걸이 하나만 걸쳐도 코디 완성! 하지만 길이가 좀 길 수도 있어서 작은 키 소유자 분들이라면 밑단 수선이 필요할 수도 있어요.
또한, 원피스의 빅사이즈 옵션 덕분에 다양한 체형의 분들이 더 편안하게 선택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우연히 친구의 피크닉에 초대돼 부담 없이 챙겨 입었는데, (나의 감성 피크닉 데이트 완성!), 사진 찍히면 정말 인생샷 건질 수 있어요. 사람들이 원피스가 예쁘다고 칭찬해주면 저도 몰래 뿌듯해 숨길 수 없었다는… 😌
그러나 소재가 살짝 얇은 편이라 한여름엔 안감이나 속옷에 신경을 좀 써야 할 것 같아요. 바람 좀 불면 시원하게 휘날리니 조심해야 해요. 그래도 전체적으로 보면 가격 대비해서 디자인과 핏이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이건 비밀인데, 기분 전환에는 새 원피스만 한 게 없다구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