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바지를 신는 시대! 아디다스 삼바 데님 스니커즈의 모든 것

데님 신고 축구하러 갈래?! 아디다스 SAMBA의 청바지 변신!

여러분~ 운동화 괴도 루팡처럼 다시 돌아왔어요. 오늘은 “스포티함은 기본, 스타일까지 책임지는” 그런 녀석을 소개하려고 해요. 바로 아디다스 삼바 데님 버전입니다. 아디다스가 이번엔 진짜로 청바지 입힌 운동화를 만들어버렸다고요… 이쯤이면 디자이너들한테 상 줘야 해요. 👖👟


진짜 청바지야? 신발이야? 이거 완전 패션 2 in 1!

삼바는 원래 축구화 DNA를 가진 리빙 레전드잖아요. 그런 삼바가 이번엔 크리스피한 데님 소재로 리뉴얼되면서 멋짐 수치 갱신해버렸어요.

페이드 청바지 같은 블루 데님, 시크한 블랙 데님, 거기에 브론즈 아일렛과 브라운 탭의 감성 터지는 디테일까지! 진짜 이건 신발계의 리바이스라고 불러도 되는 레벨이에요.

기존 삼바 특유의 레트로한 실루엣은 유지하면서, 마치 데님 팬츠를 그대로 신발에 입혀놓은 듯한 착각! 뭔 느낌인지 알죠? 무심한 듯 시크하게 주말 데이트 룩 완성 가능한 핵심템 등장입니다.


요즘 트렌드는 "지커스" (Jeakers) – 이제는 청바지 같은 운동화의 시대!

지금 패션계에 부는 바람은 “지커스(Jeakers)”! 진(Jeans) + 스니커즈(Sneakers)의 합성어인데요, 이런 류의 스니커즈가 요즘 패션 피플들 인스타그램에 우르르 쏟아지고 있어요.

이미 아디다스는 슈퍼스타에도 데님을 입혀 트렌드를 뽷! 잡았고, 삼바도 까만 데님 버전에 이어 요 블루 데님까지 나왔으니… 이건 뭐, 다음은 아마 데님으로 만든 슬리퍼 만들 기세예요 😆

특히 요즘 같이 미묘한 날씨엔, 삼바 데님 하나만 있음 아우터 필요 없이 하의에만 신경 써도 간.지.폭.발. 미니멀룩부터 Y2K까지 다 소화 가능! 그야말로 팔방미인 라떼 스니커즈💫


소장 욕구 폭발템, 어디서 살 수 있냐고요?

요 데님 삼바는 현재 아디다스 공식 웹사이트에서 구매 가능하고, 가격은 110달러! 한화로 약 14만원 정도예요. 밥 몇 번 굶을 각오하면 충분히 데려올 수 있는 가성비+가심비템!

✔ 아디다스 공식 페이지: 클릭해서 구경가기

그리고 한 가지 팁! 사이즈 살 때 정사이즈 추천드려요. 삼바는 발볼이 슬림한 편이라 발 너비 넓은 분들은 +0.5 사이즈 업하는 것도 괜찮아요!


언제, 어디에 신어도 주목도 100% 보장!

✔ 잔잔한 무지 티셔츠, 와이드 슬랙스 조합에 신으면 힙하고!

✔ 기본 데님 팬츠에 신으면 데님 온 데님의 찐맛이 살아나요. (진짜 찐이에요!!)

✔ 여성분들은 플리츠 스커트나 크롭 후드에 매치하면 캐주얼하면서도 스트릿 감성 톡톡!

“삼바 데님”은 단순한 운동화를 뛰어넘어 패션 아이템 그 자체예요. 그냥 스니커즈 하나 샀을 뿐인데 코디 고수 소리 듣게 되는 마법, 이게 바로 삼바 효과!


그래서 오늘의 결론은?
👉 청바지는 벗고 발에 신자!
👉 삼바 데님으로 패션 스코어 올려보자!

#아디다스삼바, #데님스니커즈, #트렌드패션, #스니커즈스타일링, #지커스

Similar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