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꼭 들어야 할 R&B+하우스 팝! FLO x KAYTRANADA ‘The Mood’가 특별한 이유
FLO와 KAYTRANADA가 여름을 'Mood'하게 만든 이유?! 🎶
여러분, 올여름 플레이리스트에 뭐 꽂으셨나요? 아직 고민 중이면, 제가 딱 하나 추천해드릴게요. 바로 FLO와 KAYTRANADA의 신곡 “The Mood”! 듣자마자 발가락이 절로 까딱이고, 심장은 클럽 모드 ON💃 이 노래는 올여름을 책임질 분위기 제조기예요. 그럼 이 두 아티스트가 어떻게 여름 바이브를 제대로 불러왔는지, 같이 파헤쳐볼까요?
R&B meets House – 묘하게 중독되는 ‘그’ 사운드!
런던발 R&B 걸그룹 FLO와 하우스계의 그루브 장인 KAYTRANADA가 손잡았어요. 일단 이 조합만으로도 가슴이 벅차오르지 않나요? 😍
노래는 중저음의 베이스로 시작하면서 공간을 가득 채우는 느낌인데요, 딱 듣자마자 "어머, 이건 저장 각!" 되는 사운드예요. Jorja의 개성 넘치는 오프닝이 분위기를 확 잡아주고, Stella의 살짝 거친 목소리는 쿨함은 물론, 여성스러움까지 톡톡히 챙겼죠. 마지막에 Renée가 레이어링된 보컬로 감정을 촘촘히 쌓아주면, 누구든지 ‘The Mood’에 빠져들 수밖에 없죠.
"가끔은 진짜 안 땡기잖아?" 현실 공감 100% 가사
이 곡의 핵심 메시지가 뭔지 아세요? 바로 "섹시한 것도 좋은데, 안 '그런' 날도 있다고요!" FLO는 ‘The Mood’에 대해 "이건 섹스에 대한 솔직하고 경쾌한 해석이에요. 가끔은 그 기분 아닌 날도 있으니까요!" 라고 밝혔는데요, 이 정도면 리얼 ‘현실 여친’ vibes, 제대로 뽑았죠?
게다가 이 곡을 무려 2년 전에 만들었다고 하니, 얼마나 공들였는지 감이 오시죠? 그럼에도 여전히 신선하고 트렌디한 느낌이라니, 진짜 명곡은 시간이 흘러도 오래도록 사랑받는 법이에요.
KAYTRANADA? 그래미 수상… 믿고 듣는 장르 믹서
알아두셔야 할 것 하나! KAYTRANADA는 그냥 웬만한 DJ 아니에요🚨 그래미 수상 경력에, 하우스부터 테크노, 힙합까지 자유자재로 믹스하는 뮤직 마법사! FLO의 유려한 R&B 보컬과 그의 프로덕션이 만나니, 그냥 여러분, 말 다했죠. 팝도, 댄스도, R&B도 다 좋아하는 감성 부자에겐 최고의 트랙이에요.
누가 들어도 여름, 어디서 들어도 힙
“The Mood”는 지금 모든 음원 플랫폼에서 스트리밍 가능하답니다! 운동할 때도 좋고, 드라이브할 때나 룸메와의 홈파티, 혼자 집에서 스피커 빵빵하게 틀어놓고 춤출 때도 최고예요💃 특히 여름 저녁 노을 보면서 이 노래 틀면… 그건 거의 MV 찍는 중 아닌가요?
결론 : "The Mood", 이건 올해 여름을 위한 힙한 공식 사운드야
패션도 음악처럼 트렌드를 타지만, 진짜 중요한 건 ‘느낌’이에요. 그리고 이 곡은 느낌으로 꽉 찬 ‘완곡’입니다. 여러분의 여름이 좀 더 리드미컬하고 유쾌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 곡과 함께 무드 업!하시길!
#FLO, #KAYTRANADA, #여름노래추천, #TheMood, #트렌디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