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 도트 원피스! 피크닉 인생샷 각🎈
이 게시물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아뗄릭 빅도트 브이넥 반소매 빅사이즈 원피스’를 처음 마주했을 때, 마치 수많은 별이 밤하늘에 총총히 박혀 있는 듯한 사랑스러운 도트 패턴에 그만 마음을 빼앗겨 버렸어요. (도트 무늬는 늘 옳다, 인정?) 실제로 옷을 입어보니, 자연스럽게 몸을 감싸주는 핏이 너무나 부드럽고 포근해요.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기분이랄까요. 가격대도 39,030원이니까 부담 없이 구매하기 딱 좋답니다.

사실 MZ세대인 저희는 실용성을 중요하게 생각하잖아요? (간편함이 최곤데~) 아뗄릭 원피스는 반소매라서 덥지도 춥지도 않게, 완벽한 실내외 데일리룩을 완성해줘요. 브이넥 디자인은 목선을 예쁘게 드러내 주니까 심플한 목걸이 하나만 걸쳐도 코디 완성! 하지만 길이가 좀 길 수도 있어서 작은 키 소유자 분들이라면 밑단 수선이 필요할 수도 있어요.
또한, 원피스의 빅사이즈 옵션 덕분에 다양한 체형의 분들이 더 편안하게 선택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우연히 친구의 피크닉에 초대돼 부담 없이 챙겨 입었는데, (나의 감성 피크닉 데이트 완성!), 사진 찍히면 정말 인생샷 건질 수 있어요. 사람들이 원피스가 예쁘다고 칭찬해주면 저도 몰래 뿌듯해 숨길 수 없었다는… 😌
그러나 소재가 살짝 얇은 편이라 한여름엔 안감이나 속옷에 신경을 좀 써야 할 것 같아요. 바람 좀 불면 시원하게 휘날리니 조심해야 해요. 그래도 전체적으로 보면 가격 대비해서 디자인과 핏이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이건 비밀인데, 기분 전환에는 새 원피스만 한 게 없다구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