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핫플 새로고침! 루이비통 ‘LV 더 플레이스 서울’ 완벽 가이드

서울에 진짜 ‘명소’ 등판! 루이비통이 만든 6층짜리 패션 유토피아, LV 더 플레이스 서울

서울 패션러버들 주목!
드디어 루이비통이 서울 한가운데에 자신만의 작은(아니, 꽤 큰) 우주를 오픈했어요. 그 이름도 찬란한 LV 더 플레이스 서울 (LV The Place Seoul)! 이곳은 쇼핑, 예술, 문화, 미식까지 한 방에 즐길 수 있는 럭셔리 모듬 세트 같은 곳♥

여기저기 몽환적인 공간도 넘치고, 럭셔리의 정점에서 만날 수 있는 셀럽도 총출동! 블랙핑크 리사, BTS 제이홉, 스트레이키즈 필릭스까지… "이런 곳에 나도 갔다왔다!" 한 마디면 인싸력 +100 업되는 곳이 바로 여기에요.

K-감성과 LV의 시그니처가 만난 공간미학🎨

6층으로 구성된 LV 더 플레이스는 각 층마다 테마가 있답니다.
입구부터 우리의 감수성을 자극하는 건 ‘Trunkscape Room’! 루이비통의 시그니처 ‘보아뜨 샤포(Boîte Chapeau)’ 모양 트렁크들이 터널을 이루는 게, 입장하자마자 타임머신 탄 느낌이랄까?
그리고 이어지는 공간마다 루이비통이 단순히 가방 브랜드가 아니라 ‘문화’라는 걸 뼈저리게 느끼게 해줘요.

전시 공간은 유명 건축가 쇼헤이 시게마츠와 함께 만들었고, LV의 모노그램 탄생 뒷얘기부터, 초기 여행자들의 탐험기, 맞춤 제작의 스토리까지 시각적 힐링이 팡팡! 눈과 마음이 모두 호강해요~

예술 덕후들 소리 지를 타카시 무라카미 특집🖼️

“예술이랑 패션은 통하는 법이야~”
이번 오픈 행사에는 일본의 현대 미술 거장 타카시 무라카미도 함께했어요!

무라카미는 LV와의 협업 작품을 소개하면서, 자신의 예술관, AI가 미술에 미치는 영향, 과거 칸예 웨스트와 버질 아블로가 자신을 “패션 갓”이라 불렀던 썰까지 찐 토크를 나눠줬대요.
여기서도 만나볼 수 있는 건 바로 그의 작품 ‘Artycapucines 컬렉션’.
컬러감 폭발하는 그 디자인들, 보고만 있어도 기분이 하와이 휴양온 듯 상큼쓰!

패션쇼만큼 맛있는 공간도 있다? 🍰☕🍷

여러분, 패션의 끝은 미식이랍니다!
LV 더 플레이스에는 카페와 파인다이닝 레스토랑도 준비돼 있어요.

  • Le Café Louis Vuitton
    프렌치 × 코리안 무드의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이곳은 세계적인 페이스트리 셰프 막시므 프레데릭이 총괄했어요. 눈으로 한 번, 입으로 두 번 반하는 그 맛!

  • JP at Louis Vuitton
    미슐랭 2스타 셰프 박정현이 선보이는 한국 전통의 재발견! 2026년 1월 정식 오픈 예정이라니, 디오픈 전 예약 전쟁 예상!

이쯤 되면 그냥 ‘플래그십 스토어’가 아니라 한 편의 아트무비 같지 않나요? 서울을 또 한 번 럭셔리 감성으로 물들인 루이비통, 역시 하우스 오브 하우스답죠!

가는 길은? 인생샷 각이에요📸

📍서울 중구 소공로 63, 신세계백화점 본점 내 ‘더 리저브’ 1층

셀럽처럼 우아하게, 감탄하면서 걷다보면 “인스타 각” 포인트는 셀 수 없이 많아요! 패션 피플, 힙스터, 아트 러버 모두를 만족시킬 LV 더 플레이스.
이번 주말은 패션+아트+디저트 삼위일체 즐기러 고고할까요?


#루이비통서울, #LV더플레이스, #패션전시추천, #서울핫플, #아트인서울

Similar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