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즈골드가 입혀진 레상스 TYPE 1° RG, 단 70개 한정판 출시!

럭셔리 시계에 반해버린 순간!
Ressence가 드디어 ‘로즈골드’를 입혔다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패션 덕후, 아니 정확히는 시계에 심쿵하는 여러분을 위한 핫한 뉴스를 들고 왔어요! 환상의 디자인 감각으로 전 세계 시계 마니아들의 마음을 훔쳐온 **Ressence(레상스)**가 드디어 처음으로 ‘로즈골드’ 버전의 TYPE 1 시계를 발표했다는 소식! 이름하야 TYPE 1° RG! 누가 이름도 이렇게 우아하게 짓냐고요 💅

지금부터 저랑 이 시계의 미친 디테일들, 싹 다 해부해보자구요.


로즈골드는 언제나 옳다

TYPE 1° RG, 반짝이는 따뜻함 추가요

레상스 시계답게 TYPE 1° RG는 전통적인 크라운(용두)을 삭제한 간결한 원형 디자인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4N 로즈골드 플레이트’로 부담 없이 럭셔리함을 팍팍 뿜어내요. 사실 로즈골드는 잘못 쓰면 화려함에 집어삼켜질 수 있는데요, 얘는 그 선을 진짜 잘 지켰어요. "나 리치해요" 말 안 해도 다 알아보는 그 세련된 분위기!? 바로 그거랍니다.


시간 표시마저 남다른 ‘회전 디스크 플레이’

아직도 시곗바늘 돌리고 있는 거 아니죠? TYPE 1° RG는 레상스 특유의 ROCS 1.3 (Ressence Orbital Convex System) 이라는 미친 기술력을 보여줘요. 시계판 자체가 돌아가면서 시간을 표시하는 시스템인데, 이게 단순히 눈길 사로잡는 기술이 아니라! 보는 각도마다 흘러가듯이 시간 표시가 변해서, 진짜 마법같이 느껴진다니까요?

이런 건… 그냥 보면 안 되고, 진심 설렘주의보예요.


난이도 최상급 디테일 미침주의 🫠

다이얼, 베젤, 디스크… 당신 왜 이렇게 섬세해요?

다이얼은 샌드블라스트 마감에 섬세한 선레이 텍스처, 디스크는 ‘기요셰’ 기법으로 마감했대요. 게다가 인디케이터는 슈퍼루미노바(Super-LumiNova®) Grade A로 채워져서 어두운 데서도 또렷한 가독성까지! 디테일 장인이 만든디자인+기능+감성 = 시계계의 BTS라고 보면 됨. 🐰


스트랩마저 완.벽.

취향따라 선택 가능, 클래식 VS 쿨

글로벌 출시 제품은 연한 그레이 스웨이드 스트랩을 매치했는데, 미국 한정판은 다크 초코 브라운 가죽 스트랩이래요. 여러분이라면 어떤 걸 선택할 건가요? (전 둘 다요💕)


단! 70개 한정?! 세상 불공평해 😭

이 아름다움을 소장할 수 있는 건 딱 70명 뿐이라네요. 전 세계에 단! 일흔 개. 가격은 18,150 스위스프랑, 우리 돈으로 약 3,100만 원 정도랍니다. (저 지금 통장 보면서 울어요…) 2025년 11월 19일부터 공식 홈페이지와 리테일러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고 해요.


왜 이 시계가 특별하냐고요?

레상스는 그냥 시계 브랜드가 아니에요. 기능과 철학, 그리고 디자인을 다 잘 버무린 브랜드라서 진짜 시계를 ‘예술작품’처럼 풀어내요. 벨기에 디자이너 Benoît Mintiens가 창립했는데, 이 양반 시계에 ‘영혼을 불어넣는다’고 하잖아요. TYPE 1 시리즈를 좋아했다면, TYPE 1° RG는 꼭 리스트업해야 할 아이템!


언제나 말하지만, 시계는 단순히 시간을 알려주는 도구가 아니라 '나'라는 사람을 표현하는 패션의 한 부분이라고 생각해요. 그리고 오늘 소개한 TYPE 1° RG는 그걸 너무나 우아하게, 그리고 강렬하게 보여주는 시계랍니다.

혹시 요즘 나 자신에게 주고 싶은 선물이 있다면? TIME IS NOW!!! ⏱️


#럭셔리시계, #레상스, #로즈골드시계, #한정판시계, #DubaiWatchWeek2025

Similar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