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1906L 레드 크록 출시! 패션과 기능 모두 잡은 가을 한정판 운동화

빨간 악어가 온다! 뉴발란스 1906L "Red Croc"에 빠질 준비됐어?

여러분… 이번 가을, 신발장에서 가장 뜨거운 게 뭔지 알아요? 그냥 레드도 아니고, 크로커다일 질감까지 살려서 "레드 크록(Red Croc)"이라는 이름으로 나온 뉴발란스의 NEW 1906L 이랍니다! 🐊❤️

팝콘 들고 기다리지 말고 지금부터 같이 뜯어볼까요?


운동화야? 로퍼야? 이젠 그냥 둘 다!

뉴발란스 1906L은 원래 러닝화를 베이스로 탄생했는데요, 이번 모델은 그 베이스에 ‘하이패션 살짝 첨가’를 넘어 그냥 확 부어버렸어요. 운동화와 로퍼의 하이브리드 디자인에 크록 질감의 특수 페이턴트(유광) 가죽을 입혔달까?

게다가 이게 웬걸… 진짜 악어가 울고 갈 비주얼! 운동화 역사상 가장 고급지고 센스 있는 악어를 구현한 건 바로 이 신발이 아닐까 싶어요.

컬러는 눈 뗄 수 없는 올레드(Red)에 하단 밑창은 블랙 조합으로, 도도하면서도 시크함 폭발! 😎


뉴발이 이래도 돼?! 기능도 놓치지 않은 센스!

사실 예쁘기만 하면 운동화가 아니죠. 뉴발란스답게 기능도 잊지 않았어요. 무려 전장에 N-ERGY 쿠셔닝 시스템이 탑재! 이게 뭐냐면, 정말-진짜-진심으로 보폭마다 땅을 톡톡 튕겨주는 느낌이란 말이죠. 예쁘게 신고 오래 걸어도 발이 안 아파요!

2009년에 처음 시장에 나온 1906 모델의 DNA를 유지하면서도, 엣지 있는 스타일링을 덧입힌 이 신상! 뉴발란스가 이제 운동화계의 구찌가 되고 싶었나 봐요. (그리고 사실… 성공한 듯?!)


올가을, 스타일 찢고 나오고 싶다면?

출시는 2025년 가을! 가격은 $160, 한국에 들어오면 눈 감고 카드를 긁어야 할 각… 믿고 보는 뉴발 스토어에서는 물론, HBX에서도 만나볼 수 있어요.

스트리트 감성 좋아하는 언니, 로퍼 같은 로맨틱 감성 즐기는 동생, 모두를 위한 슈즈가 떴다! 이건 진짜 못 참고 신고 거리 한복판을 걷게 될 각입니다. 잊지 마세요, 누가 봐도 패션에 진심인 사람 한 명 다가오고 있을 때, 그 발끝에는 Red Croc.


패션 블로그 스타일 팁!

이 신발 하나면 솔직히 코디 끝이에요. 하지만 좀 더 스타일 업하고 싶다면?

  • 올블랙 미니멀룩에 포인트로 툭!
  • 레드립 + 레드백으로 맞춤 코디도 찰떡!
  • 와이드 데님에 무심한 듯 시크하게 신어도 완.벽.

#뉴발란스1906L, #레드크록, #2025가을신상, #운동화코디, #스니커즈추천

Similar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